부동산

부동산에 대한 정보는 국토가 좁은 우리나라의 경우 잘 알고, 관심을 가지는 사람만이 가질 수 있는 유한한 것입니다. 이 페이지는 국내 부동산 및 해외부동산의 정보를 제공하여 구매자, 임차인 등이 의사결정을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역할을 제공합니다.

주거환경  HOME

내가 거주는 하는 곳 또는 향후 거주하고 싶은 곳에 대한 정보를 알기 위해서는 자주 방문하여 직접 눈으로 보고 이야기를 들어보는 과정들이 필요합니다. 이 것은 상당한 비용과 시간과 노력이 들어가는 것입니다. 때론 아무 의미 없는 정보를 취득할 수도 있고, 나는 모르는 것이 다른 사람이 알게되는 과정들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는 부동산을 보는 시각에 따라 차이가 있습니다. 주택 주변에 있어서는 안될 위해 시설들 (축사, 묘지, 폐기물 처리장 등) 로 인해 주거환경에 불편을 겪지 않도록 제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사람이 살기 위해 좋은 환경으로는 교육, 문화시설, 생필품 구매환경, 교통 등 여러가지 시설들이 있습니다. 이러한 시설들이 만들어져야 집의 가치가 올라가는 것입니다. 아무 시설이 없이 거주할 수 있는 환경만 조성되어 있다면 이런 장소는 잠을 자기 위한 장소(BED TOWN) 로 전락하기 쉽습니다.

상권  BUSINESS

사업을 하기 위해서는 사람이 몰려있어야 하며, 관련 상인들이 있어야 부동산의 가치가 올라갑니다. 또한 생활이 편해지기 때문에 상인들의 매출도 오르고, 이에 따라 소득이 오를 가능성이 많습니다. 그러므로 부동산에 대한 정보를 파악하여 사업을 하기 적합한 지역을 찾아야 합니다. 상권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달라질 가능성이 많습니다. 그러므로 지속적인 상권정보의 발전을 통해 사업을 하기 좋은 환경을 계속 모색해야 합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