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OBE CLOUD

adobe-cc-dock-icons

2017 ADOBE MAX SEMINAR

오래 전 어도비 포토샵으로 사진 편집 도구의 표준으로 사용하던 시절이 있었습니다. 무료로 배포되었던 시절이라 그 외의 프로그램들에는 관심이 없다가 일러스트레이터, 드림위버, 프리미어, 인디자인 등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1개월 무료혜택을 통해 이용하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자주 사용하지 않았던 관계로 유료로 결제하는 부담이 있어 망설이다가 우연히 어도비에서 2017년 업데이트 버전들을 소개하는 세미나를 보게되었습니다. 그 세미나의 절반정도를 들은 후 두번의 고민도 없이 연간회원을 결제하게 됩니다.

다양한 온라인 활용도구

최근 스마트폰의 사용자가 세계적으로 급격히 증가하게 되었습니다. 이 말은 고객이 기업의 정보에 접근할 수 있는 수단이 늘어났다는 의미입니다. 과거 컴퓨터에 앉아 있는 사람들 뿐만이 아니라 이동하면서도 누구나 스마트폰을 가지고 있는 사람이라면 쉽고 빠르게 접근할 수 있다는 말입니다. 아주 잠깐이라도 기업의 홍보성 멘트를 접근하게 됩니다. 컴퓨터에 앉아서 웹사이트에 접속할 때와는 다른 빠른 이탈율을 갖게된다는 단점은 있지만 웹사이트 자체에 접근할 수 있는 수단이 증가되었다는 점에서 다양한 방식으로 활용할 수 있게 된 것입니다.

놀라운 APP

어도비에서 제공하는 어플리케이션은 안드로이드, 애플에 적합하게 제작되어 배포되고 있습니다. 윈도우나 맥을 사용하는 유저들에게도 설치형으로 제공되어 쉽고 빠르게 창조적인 작업이 가능합니다. 아주 간단하지만 혁신적이고 빠르게 제작하는 영상제작은 특히 마음에 듭니다. 이렇게 제작된 고급영상을 SNS 채널에 등록하는 것 만으로도 아주 효과적인 이미지 증가효과를 누릴 수 있습니다.

교육프로그램

과거 어도비 제품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상당한 노력과 관심이 필요했습니다. 그래서 자연스럽게 교육비용도 많이 지출하게 되고, 시간도 많이 투자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교육기관도 많지 않아 쉽지 않은 학습이 필요했던 시절이 있었지만, 이번 업데이트 부터는 사용자들의 범위를 넓히고자 혁신적으로 변화했습니다. 무료로 개최되는 파트너사들의 교육시간을 온라인을 통해 누릴 수 있습니다. 어도비코리아 웹사이트에서도 프로그램별로 교육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아주 훌륭한 정책 덕분에 컨설턴트인 저에게도 어도비 제품을 사용할 기회들이 주어지게 되었습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