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page Notice

상법의 효력을 인정한 홈페이지 공고

회사의 공고방법 중 신문과 홈페이지에 하는 방법이 있다. 많은 기업의 경우 홈페이지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신문공고로만 설정되어 공고를 해야 할 사유가 발생했을 때 불편을 겪는 경우가 있다. 그래서 생각한 것이 홈페이지 등록이 되어 있지 않은 기업에게 홈페이지를 만들어주고, 법인등기에 반영한 후 공고를 하는 것이다. 홈페이지는 유지운영하는 비용이 적지 않게 든다고 생각하지만 사실 신문공고를 통해 지출하는 소모적 비용보다 훨씬 큰 이익을 가져다 준다.

신문공고를 해야 하는 사유가 발생하는 경우는 간단하게는 유상증자, 이사회 개최, 주주총회의 개최, 해산, 청산종결, 자본감소 등이 있다. 한국인들이 자주 보는 신문인 매일경제신문만 하더라도 공고비용이 40만원이다. 그것도 1회에 이런 비용이니 만만치 않은 비용이다.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임시적인 홈페이지를 만드는 것이다. 비록 임시적이라도 할지라도 회사의 홈페이지를 자랑스럽게 내세울 수 있는 기회가 된다는 점에서 기업에게 유익하다.

홈페이지 제작 및 위탁관리 서비스

기업들 중 홈페이지가 만들어져 있지도 않거나, 만들어져 있어도 운영이 잘 되지 않는 고객들 중 워드프레스를 이용해 선진화 된 홈페이지를 만들어주고, 주요한 사항들에 대해 공고문을 업로드 해 주는 서비스 등 사업 운영을 위한 홈페이지 위탁관리 컨설팅 서비스이다. 상대적으로 유지비용인 계정료가 저렴하고, 다양한 디바이스를 지원하는 특성상 훌륭한 홈페이지 저작도구로 사용되고 있다. 제작 단계도 10분 이내로 완료할 수 있고, 지속적인 관리도 가능하며, 회사 내부적으로 관리위탁도 할 수 있어 공동작업이 가능하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