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istry

사업을 처음 시작할 때 법인으로 시작하는 경우 본점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에 등록을 해야합니다. 회사의 종류에 따라 신청방법과 관련 법령이 다를 수 있습니다. 법원의 등록에 대한 자문을 도와 드립니다.

사업의 종류에 따라 허가, 인가, 등록을 필요로 하는 업종들이 있습니다. 관청(시,군,구청) 의 등록업무를 도와 드립니다.

위와 같은 경우 방법과 절차에 대해 안내해 드립니다. 최근에 관공소의 업무들이 전자화 되어 편리해졌습니다. 하지만 쉬워진 것은 아니므로 반드시 컨설팅을 받아서 시간과 경제적 비용을 줄이기 바랍니다. 이 업무 이외에도 사업을 시작하기 위해 연계된 여러가지 문제점들을 종합적으로 보는 것이 필요합니다. 모든 비지니스는 연계되어 있고 해당 법령들이 관계성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오래 해당 업종에 종사해 보았다고 하지만 빠뜨리는 경우가 적지 않습니다. 그로 인해 경제적인 비용이 더 들어가고, 시간이 지연되는 됩니다.

이 업무는 공무원들과 대화를 해야하는 일입니다. 공무원들의 언어는 민원인들의 언어와 다릅니다. 법률의 용어가 생소하게 느껴지는 것은 법률은 제2의 외국어이기 때문입니다. 행정업무 또한 마찬가지 입니다. 사업을 잘해서 영업행위를 성공하는 것과 행정적인 외국어 사용능력이 뛰어난 것은 별개입니다.

외부의 자문기관을 통해 적은 비용을 지불하며 높은 효과를 얻어서 사업을 시작하고 유지하는 데에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